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임대주택 산다는거

https://news.naver.com/main/read.nhn?oid=081&sid1=102&aid=0002958971&mid=shm&mode=LSD&nh=20181126065931


오늘 아침 임대주택 거주자관한 내용 보고 황당함을 느꼈네요.
돈 있고 없고를 갖고 사람 차별을 하다니, 정말 말도 안되는 이야기들이네요.
이게 2018년의 대한민국의 모습인가? 너무 씁쓸하네요.
거기에다 아파트 브랜드 갖고 계급을 정한다? 별 미친...
본인들이 의도 한것은 아니겠지만 그렇게 행동을 하니 정말 뭐라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다른건 몰라도 아이들에 대한 배려가 없는 일부 어른들의 이런 모습 정말 해서는  안될일을 행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임대주택에 사는게 어때서, 집값 떨어진다고, 못 사는 사람들이라고 에라이 못된것들
지금 한 행동들이 이제 꿈을 갖는 아이들에게 얼마나 가슴에 커다란 상처를 줄지 생각못하는지.... 어른들끼리 돈 있고 없고를 갖고 이야기하는건 그렇다 쳐도
아이들에게까지 이런 말도 안되는 상처를 줄 수 있는 환경을 어른들이 만드는거 정말 해서는 안될 일이죠.
여기 저기서 소위 있는 사람들의 갑질 때문에 많은 국민으로 부터 공분을 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전혀 다를게 없네요.
아침부터 흥분하면 안되는데..... 아무튼 이거 잘못된일이니 한번쯤은 배려라는 말좀 생각하고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연이라도 보고 마음좀 진정시켜야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신서유기6 게임모음

우리 작은녀석의 애프로 신서유시 시즌6 강호동, 이수근, 피오, 은지원, 안재현,송민호가 나오는 프로죠. 이 프로 나영석 PD작품이죠 오맘중에 웃음보 터지겠네.

Mewe 미위

이것도 페이스북하고 같은건가.. 전에는 새로운거 나오면 무조건 가입했는데.. 요즘은 한발빼고 시작한다. 그래도 관심가네 Mewe라.... 전에 인도 친수가 권했었는데

주말 찜질방 나들이

오늘은 양평으로 찜질방가려다 문산으로 급선회해서 뚱발목욕장으로 찜질왔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