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음주운전 치사... 무기징역할 수 있다

드디어 이법이 통과 되었네요.
이씨 음주운전 이거 정말 고쳐야합니다.
운전하다 나만 죽으면 되지만 이거 다른 사람들한테 민폐정도가 아니라
한 가정을 파탄으로 모는 범죄중에서는 최악의 범죄중에 하나입니다.
법이라는거 만들기 전에 알아서 음주운전하는 습관을 버려야 하는데
꼭 말을 안들어 법을 만들게 하네요
아무튼 잘됐네요.

아래 내용은  매일경제 기사입니다.

http://n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747775&sc=30000001


특가법 개정안, 본회의 의결…음주운전 인명피해 처벌 강화

음주운전 인명피해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인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특가법) 개정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 이하 링크된 기사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신서유기6 게임모음

우리 작은녀석의 애프로 신서유시 시즌6 강호동, 이수근, 피오, 은지원, 안재현,송민호가 나오는 프로죠. 이 프로 나영석 PD작품이죠 오맘중에 웃음보 터지겠네.

Mewe 미위

이것도 페이스북하고 같은건가.. 전에는 새로운거 나오면 무조건 가입했는데.. 요즘은 한발빼고 시작한다. 그래도 관심가네 Mewe라.... 전에 인도 친수가 권했었는데

주말 찜질방 나들이

오늘은 양평으로 찜질방가려다 문산으로 급선회해서 뚱발목욕장으로 찜질왔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말 좋네요